2022. 08. 13 土  
로그인 회원가입 스크랩 시민제보
기사최종편집일 2022-08-08 22:09:48
   
Home > 뉴스종합 > 실시간 뉴스
 
   
전체메일보내기
정헌율 ‘통합 선대위’ 출범
▲ 김수흥·한병도 상임선대위원장, 조용식·최정호 공동선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정헌율 익산시장 후보의 통합 선거대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하며 승리를 향한 힘찬 첫발을 내디뎠다.

15일 더불어민주당 익산지역 선거 출마 후보자들은 정헌율 후보사무실에서 ‘유능한 민생일꾼 원팀’을 이루기 위한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수흥·한병도 국회의원, 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최정호 전 국토부 차관, 당내 시·도의원 후보 전원이 참석했다.

통합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김수흥·한병도 국회의원, 공동선대위원장은 조용식·최정호 전 익산시장 후보가 맡아 이끌게 된다.

통합 선대위는 시민들과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한 지역발전 공동공약 수립, 선거 전략 수립, 클린선거를 위한 정책 선거 유도 등 이번 지방선거를 총괄한다.

특히 모든 후보는 이번 선거기간 동안 갈등과 분열을 넘어 희망과 화합의 선거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통합 선대위를 중심으로 민주당 익산지역 모든 후보가 원팀을 이뤄 클린선거에 나서면서 민주당 지지층도 한층 결집할 전망이다.

김수흥 상임선대위원장은 “익산 발전,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우리 모두 원팀으로서 익산을 위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합시다”고 말했고, 한병도 상임선대위원장은 “한 분도 빠짐없이 모두 당선돼서 익산과 익산시민을 위해 한 발짝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식 위원장은 “정 후보께서 3선에 반드시 성공해 갈등 없는 도시, 희망과 비전이 가득한 익산을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고, 최정호 위원장은 “오늘 원팀이 된 모습을 보니 익산의 미래가 정말 밝다는 확신이 든다. 큰 익산으로의 힘찬 첫 번째 발걸음이 되길 힘껏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선대위원장은 정헌율 후보에게 “익산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달라”며 메가폰을 전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정헌율 후보는 “원팀으로서 함께 출마한 ‘후보님들의 선거가 내 선거다’는 생각으로 익산 최전선의 행동대장이 돼서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든 후보와 힘을 모아 민주당의 승리를 이끌어 익산 행복 대도약의 시대를 함께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공지현 기자


22-05-16 15:05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시민제보~~!!!!
성남시에서 두산타워 용도변경 특혜…
이건 수사해 봐야 한다.
주유소 소유주 완전 대박이네요. 엄…
특혜라는 것에 집착해 기사쓰는 재…
익산시장 강력히 처벌해야지... 먹…
정치인 말을 곧이 곧대로 듣는 사람…
참으로 법이란 게 재밌군! 어떤 사…
공원특례사업, 대장동 비슷한 점이…
시민을 속이는 시장은 퇴출하는게 …
욕설 및 인신공격성 및 비방글은 페…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다
익산 청소년분들, 학생심판에 도…
까치밥
청년이 아프다.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시민제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기사올림방
발행인 편집인 : 고석정 대표 : 고석정 편집국장 : 공인배 등록번호 : 전북다01256 등록년원일 : 2009년 4월 20일
창간호발행 : 2009년 5월 18일 제호: 주간소통신문 주소 : 전북 익산시 남중동 480-2번지 소통신문 대표전화 : 063)837-8588
인쇄인 : 왕궁인쇄 이메일 : sotongsinmun@hanmail.net 팩스 : 0630291-6450
Copyright (c) 2009 SOTONGSINMUN.COM All rights reserved.